Our Story
Our Story
TIMELESS RIDING
열정. 세계 이륜산업을 이끄는 마법의 단어. 이탈리아의 열정은 성공적인 거절입니다. 이탈리아는 전 세계적으로 오토바이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나라입니다. 역사를 만든 라이더, 모터사이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한 디자이너, 많은 모터사이클리스트의 꿈을 산업 현실로 변화시킨 제조업체를 탄생시킨 것입니다.
성장과 성공:
2015년부터 시작된 FB Mondial의 르네상스
FB Mondial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분야에서 저명한 인물이며, 2015년 복귀 이후 놀라운 성공 궤적을 기록했습니다. 이 이탈리아 회사는 오토바이를 타고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려는 수천 명의 젊은 남성과 여성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꿈을 실현하기 위해 오토바이 제품군을 확장했습니다.
경주 세계에서 뛰어난 이탈리아 성공의 진정한 선구자인 Ubbiali, Pagani 및 Ostorero와 같은 과거의 위대한 드라이버의 전통에 따라 FB Mondial은 2015년에 활동을 겸손하게 재개하여 다음을 가능하게 한 변위의 뿌리로 돌아왔습니다. 최초의 오토바이 GP를 획득하고 각각 125cc 엔진 용량의 특정 부문을 전문으로 하는 HPS 및 SMX와 같은 상징적인 모델을 성공적으로 출시했습니다.
뛰어난 이탈리아 열정:
2023 FB Mondial Motos
수년에 걸쳐 FB Mondial은 실험과 디자인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자랑스럽고 완전한 이탈리아 여행입니다.
2023년에는 최고의 디자이너와 엔지니어의 기여로 당사의 모터사이클 범위가 확장되어 125cc Spartan부터 혁신적인 300cc FLEX, 최대 강력한 452cc PIEGA까지 배기량을 제공합니다. 또한 PIEGA는 125cc 버전으로도 출시되어 새로운 오토바이 애호가는 물론 휘발유 냄새와 새로운 감정을 끊임없이 추구하는 사람들 모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우리의 주요 목표는 일상적인 오토바이 설계 및 제작 작업과 FB Mondial 오토바이를 선택하는 모든 사람에게 제공하고 싶은 경험을 통해 감정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DNA에 각인된 것은 다음과 같은 우리 역사의 순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긴 여정을 마치고 우리의 길을 계속 가고 싶습니다.
1948

혁명적인 Moto Mondial: 속도에 관한 이야기
현대식 트윈캠 엔진을 중심으로 탄생한 최초의 Mondial은 125cc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최초의 4행정 엔진이라는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이 오토바이는 오토바이 애호가이자 전 라이더였던 Giuseppe Boselli 백작이 선호하는 가벼움과 민첩성의 특성을 구현했습니다 . 이 자전거는 Faenza 경주에서 첫선을 보였으며 단순한 실패로 인해 은퇴할 때까지 경주를 지배했습니다. Monza 경주에서 Nello Pagani가 첫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Luigi Cavanna는 서있는 출발과 단거리 경주 모두에서 킬로미터와 마일에 대한 세계 속도 기록을 세웠습니다.
1949

파가니는 오스텐드에서 승리를 거두었고, 카바나는 시속 160km로 날아갑니다!
첫 번째 모터사이클 세계 선수권 대회인 125 클래스에서 Nello Pagani가 첫 번째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Ostend에서 Cavanna는 자신의 이전 기록을 깨뜨렸고,
강력한 수요에 따라 125 모델이 대중을 위해 생산되기 시작했습니다.
1950

브루노 루포(Bruno Ruffo)와 125 월드 팀:
잊을 수 없는 승리
브루노 루포(Bruno Ruffo)는 팀 동료인 지아니 레오니(2위)와 카를로 우비알리(3위)를 제치고 125m 부문 세계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125는 Turismo, Sport 및 Supersport의 네 가지 버전으로 진화합니다. 그러나 개인 조종사에게는 Corsa 모델이 있었습니다.
1951

Carlo Ubbiali가 125 월드 챔피언십과 새로운 2행정 모델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3회 연속 세계 선수권 대회: Carlo Ubbiali가 Gianni Leoni와 C. McCandless에 이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0 4t 및 160 2t 모델이 시리즈 생산에 도입되었습니다.
1953

160 모델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엔진을 장착한 Sogno 모델의 생산 시작으로 오토바이 생산 진화의 새로운 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중요한 단계는 2륜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으며 모터사이클의 중요한 발전을 나타냅니다. 오토바이 부문. 검증된 160 엔진을 탑재한 Sogno 모델의 출시는 소비자와 모터사이클 애호가에게 새로운 기회와 선택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1954

Remo Venturi는 Nuova Mondial 175 싱글 샤프트, Mondialino 49cc를 선보이며 Milan-Taranto에서 우승했습니다.
새로운 싱글 캠 175의 도입으로 Remo Venturi는 Favillini와 Maranghi에 앞서 Milan-Taranto에서 종합 승리를 거두었고 Mondial 175에서도 최대 500cc의 엔진 용량을 갖춘 오토바이를 추월했습니다. 이 승리는 Mondial의 주목할만한 성공을 나타냅니다. 또한 이번 행사와 함께 2단 변속기를 탑재한 49cc 몬디알리노도 선보였습니다.
1955

Arquinio Provini와 250을 향한 발걸음: 글로벌 승리와 혁신의 이야기.
Arquinio Provini는 Imola에서 Coppa d’Oro Shell의 250 클래스에서 약간 더 높은 배수량에 도달하도록 적절하게 개조된 175를 운전하여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이는 250을 향한 첫 걸음입니다. 이 승리는 역사의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오토바이 대회. 또한 이 이정표와 함께 엔지니어 Prampolini가 고안한 프로젝트인 175 TV 단일 샤프트 체인 드라이브의 생산이 시작되었습니다.
1956

Emilio Ostorero 이탈리아 모토크로스 챔피언과 125 챔피언 Mondial의 성공.
Emilio Ostorero는 이탈리아 모토크로스 챔피언십에서 승리하며 그의 경력에 중요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 사이 로드와 로커를 특징으로 하는 125 Champion 모델이 생산 라인에 첫 선을 보이며 Mondial 모터사이클 중 가장 많이 팔리는 모델이 될 것입니다.
1965

Mondial Company의 세대 변화: Massimo Boselli와 50cc 및 Cross 125 모터사이클의 새로운 시대.
심각한 건강 문제로 인해 Giuseppe Boselli가 회사를 떠나고 그의 조카 Massimo가 회사를 이어받습니다. 후자는 주로 Sachs 엔진을 사용하는 매력적인 50cc 오토바이와 125cc 모터크로스 생산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2015

2015년 FB Mondial의 재탄생과 모터사이클 세계의 기준점으로 부상.
2015년 FB Mondial은 유명한 EICMA 쇼에서 HPS 125를 선보이며 큰 복귀를 했습니다. 이는 브랜드의 중요한 재탄생을 의미합니다. 수년에 걸쳐 회사는 지속적으로 성장했으며 오토바이 세계의 기준점이 되었습니다. 매년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며, 다양한 엔진 크기와 혁신적인 기능으로 대중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발전을 통해 FB Mondial은 현대 모터사이클 운전자의 요구와 바람을 예리하게 관찰하면서 오토바이 업계의 선도적인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혔습니다.
2016

HPS 300 CC의 등장
Hipster 125cc의 대성공 이후, 2016년에는 더 큰 마음을 가진 HPS 300cc가 출시됩니다. 이 자전거는 탁월한 변위와 모험 정신으로 열성팬들의 열정을 사로잡으며 빠르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2017

SMX 125cc에 대한 설명
FB Mondial은 2017년 SMX 125 cc를 출시하여 시장 요구에 부응합니다. “새로운 켄타우로스”를 위해 설계된 이 모델은 두 개의 바퀴만이 제공할 수 있는 자유와 아드레날린을 가장 잘 표현하여 사이클링 애호가의 가장 큰 부문을 정복했습니다.
2018

SPORT CLASSIC PAGANI 125cc 및 300cc에 대한 찬사
2018년 FB Mondial은 125cc 및 300cc 배기량의 Sport Classic Pagani를 출시하여 디자인 혁신을 계속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 모델은 전설적인 최초의 세계 모터사이클 챔피언 라이더에게 경의를 표하며 역사와 스타일을 완벽하게 결합했습니다.
2019

FLAT TRACK 혁명
2019년에는 FB Mondial이 정품 Flat Track 모터사이클 출시로 지평을 확장했습니다. 타원형의 레이싱 유산에서 비롯된 이 모델은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영혼을 거리로 직접 가져와 비교할 수 없는 운전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제품을 더욱 다양화합니다.
2020

혁신적인 IMOLA
FB Mondial은 2020년 Imola를 통해 스쿠터 세계로 재탄생했습니다. 미래 지향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 모델은 스포티한 스쿠터 부문을 재정의하여 미학과 성능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합니다.
2021

FOLD의 우아함
2021년 FB Mondial은 독특하고 세련된 이탈리아 디자인을 보여주는 네이키드 모터사이클인 Piega의 출시로 다시 한 번 매료되었습니다. 강력하고 안정적인 엔진을 갖춘 Piega는 독특한 스타일과 탁월한 성능으로 사랑받는 시장 부문을 완성합니다.
2022

스파르탄의 탄생
스파르탄은 새로운 세대의 모터사이클 운전자, 특히 여성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을 목표로 2022년 데뷔합니다. FB Mondial은 강한 개성과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관심을 갖춘 모델을 만들기 위한 헌신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3

PIEGA 452와 FLEX를 이용한 점프
FB Mondial은 성장하고 진화합니다. EICMA 2023에서는 300cc 및 500cc 카테고리에 맞는 두 가지 새로운 모델 PIEGA 452 및 FLEX 출시가 현장을 지배했습니다. FB Mondial은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디자인의 가장 유명한 “연필”을 사용하여 범위를 확장하고 더 큰 배기량을 제공하며 강한 감정과 강하고 독특한 성격을 지닌 모델을 원하는 진정한 열성팬 청중에게 다가갑니다.